MY MENU

공지사항

제목

[소식지 이름 CONTEST] 우리 복지관 소식지의 새 이름을 지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23
첨부파일0
조회수
2339
내용

<소식지 이름짓기 CONTEST>를 진행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소식지 이름과 의미'를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선정된 소식지 이름은 '제3기 소식지 이름'으로 채택되며,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드리니, 지역주민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역주민과 함께 만드는 소식지의 첫 출발! 함께해주세요~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 관리자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갖고 시간을 내어 공모전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정결과는 추후 게시판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4 년전
  • 두드림

    ‘Dodream’/‘두드림’
    - 하안동의 생각을 두드리다(부제)

    안녕하세요:)
    하안종합복지관에 소식지이름을 새로 짓는다는 소식을 듣고 저의 생각을 복지관에 두드려보려 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두드리냐에 따라 다양한 소리가 들리듯이
    ‘두드림’소식지의 소식들로 다양한 하안동 주민분들의 생각을 두드려서 ‘두드리다’의 사전적 의미(감동을 주거나 격동시키다)와 같이 감동을 주는 영향력 있는 소식지가 되길 바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또한 복지관인 만큼 주민들이 꿈을 꾼다, 즉 희망을 품는다는 이중적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하안동의 많은 주민분들의 마음과 생각을 두드리는 소식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년전
  • 하안창

    하안창

    첫번째 의미는 '하안종합복지관의 창' 입니다. 우리는 창문을 통해 안에서 밖을 내다보기도 하고, 밖에서 안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복지관의 안과 밖을 소통하게 하는 창문으로써의 소식지가 되었으면 합니다.

    두번째 의미는 '한창 때다~' 할때 '한창' 입니다. 우리는 활기 넘치는 무엇을 보고 그렇게 말하곤 합니다. '한창'은 어떤 일이 가장 활기 있고 왕성하게 일어나는 때, 또는 어떤 상태가 가장 무르익은 때를 뜻합니다. 복지관 곳곳에서 '한창'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소식지에 담아 보는건 어떨까요?

    단어의 뜻처럼, 하안종합복지관이 마을의 생기를 불어넣고, 행복에 무르익길 바라는 마음에서 아이디어 내어 봅니다.

    4 년전
  • 맑음이

    안녕하세요 :) 광명이를 추천합니다.

    빛광, 밝을 명
    광명시의 진리를 담고 있다는
    광명이를 추천합니다 :)

    4 년전
  • 하안동네

    “하안동네”
    안녕하세요!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소식지 이름으로 “하안동네”를 신청합니다.
    “하안동네”에는 이런 뜻이 담겨있습니다.

    1. 하안동네 (한 동네)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살아간다는 사이좋은 동네를 표현하는 의미입니다.
    2. 하안동네 (하얀 동네)
    하안동네를 잘 못보면 하얀동네로 보일 수도 있는데요. 하얀동네는 하안종합복지관의 기쁜 소식을 듣고 마음까지 깨끗해진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투명하고 청렴한 운영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3. 하안동네
    하안동에 거주하시는 주민들이 소식지에 있는 “하안”이라는 단어를 보시고 친근감을 느끼실 수 있으며,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행사들과 소식들에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4 년전
  • 조리퐁

    안녕하세요 ~!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새로운 소식지 이름으로 '파랑새' 를 신청합니다!
    파랑새는 소식을 전해주는 대표적 이미지인데요 , 복지관의 소식을 파랑새를 통해 널리 전파한다는 의미로 쓰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

    4 년전
  • ‘중요하안 소식’

    소식지는 지역주민들에게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소식을 전하기 때문에 중요하다는 것과 하안동 지역이름을 따와서 ‘중요하안 소식’ 신청합니다!
    하안동 주민분들이 소식지 이름을 보고 중요한 소식이니 읽어봐야겠다는 마음이 들 것 같아요!

    4 년전
  • 도란이

    안녕하세요!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새로운 소식지 이름으로 '도란도란'을 신청합니다!
    도란도란의 뜻은 여럿이 나직한 목소리로 서로 정답게 이야기하는 소리 라는 뜻 입니다!
    하안동 주민분들이 서로 정답게 이야기나누시면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새소식들이 여러사람들에게 널리 퍼져나갔으면 하는 마음에 이 이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도란도란' 소식지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여러가지 활동이나 행사가 있을때마다 소식을 듣고 찾아온 주민분들이 모여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년전
  • 손바닥

    안녕하세요~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제3기 소식지 이름으로 '하이파이브(highfive)'를 추천합니다! 소식지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하이파이브를 하며 기쁨을 나누고 화합한다는 의미에서 지어보았습니다. 하이파이브는 모든 세대가 할 수 있으니까요^^!
    열정적인 모습으로 함께 감정을 공유하며 하이파이브를 하는 긍정적인 이미지가 소식지를 통해 전달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4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도움이 필요하세요?
    02-894-0720
  • 월~토 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월~금 pm 12:30 ~ pm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