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계약공고 하안 2023-005호
수의(공사) 계약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계약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3. 09. 13.
하안종합사회복지관
1. 발주개요
가. 발주기관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나. 품명(계약명):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구관 화장실 개선공사
연번 | 내용 | 세부내용 |
1 | 구관 화장실 개선공사 | 내용 : 구관 1,2층 화장실 개선 및 리모델링 |
※ 계약 시기(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는 하안종합사회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 42,000,000원 (추정가격 38,181,819원 + 부가세 3,818,181원)
라. 계약장소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마. 서류 제출기간 : 2023. 09. 13.(수) 10:00 ~ 2023. 09. 22.(금) 12:00
바.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사. 제출방법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경영지원팀, 이메일(you010@haanwc.or.kr)로 제출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해당업종이나 해당유사업종 관련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3.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공고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업체선정공고 : 2023. 09. 22.(금) 17:00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5. 입찰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보충정보 제공처
견적 제출 및 계약 대상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경영지원팀 유신호(☎ 070-4361-6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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