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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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하안종합사회복지관 및 병설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긴급입찰공고 |
경기도 광명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본 복지관 및 병설 센터(하안노인주간보호센터, 하안누리 지역아동센터)의
급식사업에 필요한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를 실시합니다.
2020. 02. 07.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급식에 필요한 식자재
2. 입찰에 관한 사항
1) 접수기간 : 2020년 2월 7일(금) ~ 2020년 2월 18일(화) 18:00 / 12일간
2) 접 수 처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B동 3층 사무실 / 경기 광명시 하안로 238(하안3동 200번지)
3)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4) 계약기간 : 2020년 3월 1일 ~ 2021년 2월 28일 / 1년
5) 연간 매출 예상액 : 약 3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위 사업예산은 매월 식자재 구매양에 따라 조정 및 감액될 수 있음.
3. 선정업체 프레젠테이션 : 1차 서류심사 통과업체를 대상으로 개별 통보 및 본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4. 입찰 참가 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료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거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2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으로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한다.
* 선정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규칙 제53조 규정에 의거하여 이행보증보험을 가입하여 제출해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 취소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2)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7. 입찰구비서류 (밀봉하여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
2) 업체기초조사표 1부. (*별지2)
3) 사용인감계 1부.(*별지3)
4) 입찰결과 이행각서 및 이행보증보험증권(필수) 1부. (*별지4)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별지5)
6) 납품거래실적 현황 1부. (*별지6)
7) 식자재 단가표 1부. (*별지7)
8) 시업자등록증 1부.
9)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10) 인감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 인감증명서 제출)
11) 납세 증명서 1부.
12)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13) 사업장 및 식품취급차량의 소독필증 사본 각 1부.
14)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각 1부.
15) 식품취급자, 차량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결과서 사본 첨부)
16)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별지8)
17)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7부. (식자재 발주 방법, 긴급발주 시 대처법 등 포함하여 작성)
8.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 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2)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 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9. 기타사항
1) 서류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 기
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다.
2) 제안요청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하여 사업내용 상 교부가 불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해당되어 교부를 생략하며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사항 등은 상기 명시한다.
3) 제출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하여 제출하기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4) 우편접수의 경우 입찰서류는 제출마감일(18:00)까지 도착 된 입찰서류에 한하며, 우송 중 분실ㆍ훼손 등의 사유로 도착일까지 접수되지 못한 서류에 대하여는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박지성 사회복지사 ☎070-4361-6010(직통), 02-894-0720(대표)
- 주 소 : 우)14307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238 하안종합사회복지관 B동 3층 사무실
- 이메일 : pjs@haanw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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