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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긴급입찰공고>2009년도 무료경로식당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11.19
첨부파일0
조회수
2012
내용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공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 납품업체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긴급입찰공고

2. 등록참가 자격
1. 2008년 11월 1일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의하여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2. 수도권에 소재한 사업장에 작업장을 보유하고 납품을 할 수 있는 업체
3. 최근 2년 이내에 사회복지시설에 부식을 납품한 경력이 있는 자
4. 입찰총액 상당금액의 납품실적이 있는 자
5.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
6. 급식용 부식품 납품기간 : 2009. 1. 1 - 2009. 12.31 (12개월) ※ 중식

4. 제출서류
1. 입찰등록신청서 1부(첨부파일참조).
2. 견적서 1부.(2008년 11월자, 견적품목은 첨부파일 참조)
3. 사회복지 관련기관 납품실적증명서 1부(최근 2년한)
4.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5. 인감증명서(급식재료 납품 등록용) 1부.
6. 인감도장.
7. 위임장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1부.
8. 국세완납증명서 1부.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9. 자동차등록증 사본 1부.
10. 자동차보험 가입영수증(냉동,냉장,차량등록증)각 1부.
11. 생산물 보험 가입증서(식중독보험:1인1천만원,사고당3억이상)사본 1부.
12. 주민등록등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입찰보증금
입찰총액 ( 70,000,000원)의 100분의 10 이상의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을 서류제출 시 납부하여야 한다. (낙찰일 이후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 귀속됨)

6. 접수기간 : 2008. 11.24 (월) - 12.5(금)

7. 접수방법 : 직접접수 혹은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전화등록 필)

8. 접 수 처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담당: 이현정 사회복지사)

9. 납품업체 선정평가방법 : 서면 및 면접 심사
평가기준 1. 견적품목의 단가비교
2. 냉동․냉장차량을 이용한 납품 가능여부
3. 물품발주를 위한 시스템의 편리성
4. 위생관리의 체계성
5. 불량품 검수 시 즉시교환유무
6.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여부
7. 기타

10. 공개입찰면접일: 2008년 12월 9일 (화) 오후 3시

11. 납품업체 선정절차
○ 식당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신청공고 → 납품희망업체 접수 → 서면심사 → 설명회 면접비교 심사 → 적격업체 선정 (최고 점수업체)

12. 선정자발표 : 2008년 12월 12일(금)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연락.

13.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아니함.
나.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은 입찰설명회로 대신함.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 (☏ 894-0720 담당:이현정 사회복지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함.
마. 각종 제출서류 하안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다운받아 사용.

첨부파일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견적품목
3. 납품실적증명원


2008. 11.18
하안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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