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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15년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1.23
내용

2015년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기도 광명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경로식당의 급식사업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광명시립 하안종합사회복지관장.

1.입찰에 부치는 사항 : 급식에 필요한 식자재 (*쌀 제외)

 

2.입찰에 관한 사항

1)접수기간 : 2015년 1월 26일 ~ 2014년 2월 4일(17:00)(10일간)

2)입찰 접수처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광명시 하안로 238(하안3동 200번지) 하안주공13단지 관리사무소동 건물 3층)

3)접수 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E-mail 접수(abm@haanwc.or.kr)

4)계약기간 : 2015년 3월 1일 ~ 2016년 2월 28일 (1년간)

5)연간 매출 예상액 : 약14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3.선정업체 프리젠테이션 : 1차 서류심사 선정 업체대상, 일시 및 장소 추후 통보, 본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4.입찰 참가 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료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구비서류(밀봉하여 제출)

1)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4)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5)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대리인 인감증명서 제출)

6)납세 증명서 1부

7)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소유 차량등록증(냉동탑차) 사본 및 소독필증 각 1부

9)부식납품실적 현황 1부(2013년, 2014년)

10)식자재 단가표 1부(별지1- 품목 순으로 단가 총액 기재요망)

11)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별지2)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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