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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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
경기도 광명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경로식당의 급식사업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광명시립 하안종합사회복지관장.
1.입찰에 부치는 사항 : 급식에 필요한 식자재 (*쌀 제외)
2.입찰에 관한 사항
1)접수기간 : 2015년 1월 26일 ~ 2014년 2월 4일(17:00)(10일간)
2)입찰 접수처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광명시 하안로 238(하안3동 200번지) 하안주공13단지 관리사무소동 건물 3층)
3)접수 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E-mail 접수(abm@haanwc.or.kr)
4)계약기간 : 2015년 3월 1일 ~ 2016년 2월 28일 (1년간)
5)연간 매출 예상액 : 약14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3.선정업체 프리젠테이션 : 1차 서류심사 선정 업체대상, 일시 및 장소 추후 통보, 본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4.입찰 참가 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료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구비서류(밀봉하여 제출)
1)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4)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5)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대리인 인감증명서 제출)
6)납세 증명서 1부
7)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소유 차량등록증(냉동탑차) 사본 및 소독필증 각 1부
9)부식납품실적 현황 1부(2013년, 2014년)
10)식자재 단가표 1부(별지1- 품목 순으로 단가 총액 기재요망)
11)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별지2)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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