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신청
1. 시설대관 절차
1. 전화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한 본 복지관 시설 및 일정의 확인바랍니다.
2. 본 복지관 대관(이용)조건 및 주의 사항에 대한 확인 및 동의바랍니다.
3. 대관자의 동의를 바탕으로 한 시설사용신청서 작성 및 필요서류를 제출합니다.
(팩스 : 02-895-4553 , 이메일 : you010@haanwc.or.kr)
4. 접수 확인 및 내부보고 후 결정·통보합니다.
* 시설사용신청서는 첨부파일 다운로드 하셔서 작성하여주기바랍니다.
2. 시설대관 이용료 및 대관시간
대관시설 | 대관료 | 사용기준 |
신관 3층 강당 (최대 150인) | 50,000원 | ▸대관시간은 준비시간을 포함하여 신청 ▸1회 2시간 기준 ▸1시간 이상 넘을 때 기준사용료의 50% 가산 ▸사용시간 2시간 미만은 1회 사용료 부과 |
신관 2층 배움터1실 (최대 15인) | 20,000원 | |
구관 지하 레포츠활동 (최대 100인) | 30,000원 | |
냉/난방비 | 1회 10,000원 | ▸1회 2시간 기준 ▸시간 초과 시 50% 가산 ▸하계 6월~9월, 일괄적용 ▸동계 11월~3월, 일괄적용 |
피아노,음향시설/마이크 | - | ▸대관 시간 내(피아노 조율시 사용자 부담) |
- 대관시간: 평일 09:00~20:00
- 강당 및 프로그램실 사용은 복지관 관련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배치됩니다.
- 토,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에는 대관을 하지않습니다.
3. 대관시설
강당(150명) | 배움터1실(15명) | 레포츠활동실(10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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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타사항
1. 이용자는 대관예정 14일 전에 사전협의를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관료는 대관일 3일 전까지 계좌이체를 통하여
대관료 납부하며 대관료 완납이 확인 되어야 시설사용이 가능합니다.
2. 시설 대관 사용 후 필히 원상복구 및 정리정돈을 해야합니다.
3. 사용 중, 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대관이 아닌 것이 확인 될 시, 대관 해지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4. 이용자가 복지관 시설을 훼손한 경우, 원상복구비에 기준하여 변상을 해야 합니다.
※ 문의 : 시설대관 담당자 유신호(☏ 070-4361-6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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